ePR소개-Electronic Press Release

귀사의 뉴스가 24시간 내에 전세계 매체에 게재되는 놀라운 서비스!

"ePR(Electronic Press Release)이란?"

광고주가 홍보/PR 하기 원하는 보도자료를 온라인 미디어 네트워크를 통해 빠르게 배포하는 서비스입니다. 종합 및 분야별 온라인, 오프라인 뉴스매체와 검색엔진, 소셜뉴스 등 수백, 수천의 매체에 24시간 이내에 효과적으로 게재되는 서비스로 합리적인 비용으로 브랜드, 기업뉴스, IR, 신제품 관련 등 뉴스 PR이 가능합니다.

업무진행: 기사작성-> ePR(press distribution/기사교정,최적화) -> 기사배포(저널리스트,편집자) -> 홍보(소비자B2C,B2B)
ePR 필요성
*미국:이메일(92.1%) > 인터넷쇼핑(76.0%) > 인터넷뉴스(75.0%) > 메신저(39.2%) > ...
					*한국:이메일(90.3%) > 인터넷뉴스(88.2%) > 인터넷쇼핑(56.2%) > 타인블로그(54.5%) > ...

2009년 현재 인터넷 사용인구는 16억 명을 돌파하였으며,
종이신문 구독자보다 인터넷으로 뉴스나 신문을 읽는 사람이 훨씬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를 마케팅적 관점에서 풀이해보면, 인터넷을 통해 배포되는 뉴스가 일반 유저들에게 노출될 가능성이 크다는 의미로 볼 수 있습니다.

뉴스기사의 형태로 제품 혹은 회사의 새로운 소식을 잠재고객에게 자연스럽게 노출시키는 것이
인터넷마케팅의 트렌드가 되고 있으며, 이것이 바로 ePR을 시작해야하는 이유입니다.

오소는 이미 국내 대기업, 공기업 등의 ePR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으며,
수년간 쌓은 오소만의 노하우로 귀사의 소식을 전세계에 알리는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ePR 특징

1.세계화
미국을 비롯한 전세계를 대상으로 보도자료 배포를 통해 인지도 증대
2.신뢰성
잠재고객들은 광고보다는 신뢰할 수 있는 매체기사 신뢰
3.다양성
다양한 해외 유수 매체에 보도기사 게재
4.경제
On&Off Line의 광고에 비해 저렴

오소만의 ePR 서비스 특징

뉴스 검색 상위 노출
  -   국내 최고의 검색엔진 최적화(SEO: Search Engine Optimization) 기술 적용으로
    Google News, Yahoo News 등 뉴스 검색 시, 상위 노출에 유리
뉴스 네트워킹
  -  Digg, Newsvine 등 소셜 (Web2.0) 매체 추가 등록으로 파급효과 확대.
    동영상, 이미지 포함 : 동영상 YouTube 지원, 이미지 포함 배포.
기사 원문 내 링크 설정
  -  기사 본문에서 홈페이지 관련 페이지로 링크 설정 (태깅)
뉴스 포맷
  -  네이티브 편집자 들의 기사 교정 및 형식화(Formatting)
종합 리포트 제공
  -  기사 헤드라인 노출, 기사 전체 통독, 지역별 결과, 주요 검색엔진 뉴스검색 결과 등
    다양한 데이터와 게재된 매체 상의 결과 캡처 등을 포함한 상세하고 우수한 결과보고서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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